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게재하여 주신 질문은 확인하였습니다. 그런데, [OK차트]의 사용 한의원이 많아짐에 따라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정확하게 기록되지 않으면 피드백하여 부연설명을 드려야 할 경우에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에서 '영통한의원'이 검색되지 않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리되, 유선상의 부연설명이 필요하시면 (주)한메디로 연락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질문 1 : 주치의메모와 간호사메모가 있는데 약을 받아가는 날이 많아 메모를 진행하면 입력 칸이 부족해서 적는데 제한이 되는데 더 늘려줄수는 없나요?
답변 : 주치의메모 입력란, 간호사메모 입력란의 활용은 현재 진행중인 환자의 대별할 수 있는 증상 등을 기록하기 위함입니다. 해당 내용이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변화할 수 있으므로, 과거의 기록을 계속 유지하면서 추가하여 활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최근의 진행중인 증상을 대별할 수 있는 내용 위주로 기록하시되, 프리노트의 활용방법을 고려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P.S : 현주증상의 입력의 경우, '차트출력'시 겉 표지의 현주증상 입력란을 넘어설 정도로 기록이 많을 경우에 다음 페이지에서 효과적으로 표기할 수 없기 때문에 역시 프리노트의 활용방법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 프리노트 활용방법 - 한약환자 메모와 추적기 활용방법
위와 같은 방법을 연구해보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주)한메디로 전화를 한 번 주시어 함께 의견을 교환하였으면 합니다.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2 : sms 전송 후 어떤 내용을 보냈는지 확인할려면 전체 내용은 보이지 않는데 보이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 전송문자 관리 - OK SMS를 실행하여 좌측 상단의 OK SMS 메뉴에서 '적립금 및 사용내역 확인' - (예약문자 발송 내역 중 취소 건은 '예약전송'에서 제외) - 전송완료 → 전송목록을 구성하면 설정한 기간동안의 저장된 전송내역이 나열 - '전송완료' 목록에서 컬럼 타이틀 끌어놓기하여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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