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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건강보험 청구 송신이 정상적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7-01 조회수: 238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홈페이지에 8.51이 올라왔길래, 업그레이드하고 청구했더니 에러가 안나고 잘 됐습니다. 괜찮은건가요? 아님 내일 업그레이드를 하고 다시 청구해야 하나요? 답변 : [OK차트] Ver 8.51을 내일 7월 2일 발표할 예정이며, 아직 자동업데이트에 추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대전광역시 유성구 <태원당한의원> 원장님께서 수동으로 Ver 8.51로 업그레이드하여 건강보험 청구분을 송신하셨다면, 단지 미리 진행하신 사항일 뿐이므로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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