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목록
게시판
자료실
매뉴얼
PC버전
카드단말기
굿닥
개원상담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OKmessage를 재설치해 드렸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7-09
조회수:
222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메세지를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원장실은 뜨는데, 접수대는 없네요...
답변: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컴퓨터를 재부팅 2. [OK차트]홈페이지 상단에서 ' OKmessage 2.9.9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서울 마포구 <다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회사소개
회사위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