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OKmessage를 재설치해 드렸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7-09 조회수: 222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메세지를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원장실은 뜨는데, 접수대는 없네요... 답변: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컴퓨터를 재부팅 2. [OK차트]홈페이지 상단에서 ' OKmessage 2.9.9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서울 마포구 <다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