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인터넷과 OK차트는 연관이 없으므로, 네트워크환경을 설명드렸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7-29 조회수: 2130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어제 오후부터, 지역 전화국 문제로, 인터넷이 안되었는데요, 원장실 pc에서도 진료기록 열람이 안되더군요...진료기록 데이터가 원장실 pc 하드디스크에 저장이 되어 있는데요 단지 외부 인터넷이 먹통이라고 해서,자신의 하드디스크에 담긴 데이터를 열람할 수 없다는 것이...... 업무에 상당한 차질이 불가피 했습니다. .......외부 인터넷이 안되어도, 내부적인 데이터 열람은 가능해야 하지 않을지...전화기 기능 등은 접수실 pc사이에서도 다 정상 동작하던데요.. 답변 : (아래 답변과 같은 내용으로 충남 금산 <영기한의원>으로 전화하여 부연설명을 드리고 [OK차트]가 정상 작동함을 확인하였습니다) [OK차트]가 실행되려면 모든 컴퓨터의(메인 컴퓨터 포함) 환경설정에서 데이터의 저장 위치로 '데이터베이스 경로'가 설정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어제 지역전화국 관련하여 네트워크 환경설정이 변경된 것 같습니다. 1. 인터넷이 안 되더라도, 네트워크가 제대로 연결되어 '데이터베이스 경로'가 설정되면 [OK차트]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2. 먼저 해당 컴퓨터에서 [OK차트]의 '데이터베이스 경로'설정을 확인한 후 수정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원격접속할 수 없을 경우, 전화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네트워크 환경설정의 변경유무를 확인하고 [OK차트]의 데이터베이스 경로를 재설정하여야 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충남 금산 <영기한의원>으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