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목록
게시판
자료실
매뉴얼
PC버전
카드단말기
굿닥
개원상담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프린터드라이버를 재설치하였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9-06
조회수:
157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갑자기 원장실에서 접수실에 있는 영수증 프린터로 출력이 안되네요. 프린터는 잡혀 있는데 출력이 안됩니다.
답변 : 원장실컴퓨터의 '프린터드라이버 손상'으로 발생된 문제였습니다. 프린터드라이버 재설치 후 정상적으로 작동되어 출력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원격접속 후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회사소개
회사위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