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9월 28일 경희부부한의원 점심시간에 관련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9-27 조회수: 167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에서 게재하신 내용은 잘 살펴보았습니다. 메인 컴퓨터의 이상으로 아래와 같은 'OK차트 관련 백업목록'을 준비해 놓으신 과정까지는 잘 진행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OK차트]관련 백업 목록 - 바탕화면의 'OK(관리툴)메인컴'을 실행하여 관리자모드 → 데이터해제 1. C:\Program files\데이터 : 백업 2.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 백업 3. C:\Program files\접수실프로그램 : 백업 4. C:\Program files\NPKI : 백업 5. C:\KTEDi : 백업 그런데, OK차트를 새로 설치한 후 위와 같은 목록의 폴더를 덮어씌웠다고 하여 OK차트가 바로 작동되지는 않습니다. 1. 메인 컴퓨터에서 SQL엔진에 OK차트 데이터 연결(& OK차트 환경설정) 2.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데이터베이스 경로 재설정 3. 기타 사항 위와 같은 일련의 추가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희부부한의원>에서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금일 9월 27일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일정을 조율하여, 익일 9월 28일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추가 작업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