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과 관련하여 통화하였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12-10 조회수: 130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어제도 열리지 않으면서 시험판사용기간이종료되었다고 나오던데.

오늘도 똑 같은 팝업창이 뜨네요. 바로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대전 중구 <새로운한의원>의 해당 컴퓨터에 접속하여 확인한 바,

하드디스크에 손상부위가 발생하여 재부팅시에도 설정된 값이 삭제되며 동일작업이 반복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1. 하드디스크 오류검사(& 조각 모음) 후 재시도

2. 또는, 윈도우 포맷 후 재설치

위와 같은 순서를 참고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부연 설명을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