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목록
게시판
자료실
매뉴얼
PC버전
카드단말기
굿닥
개원상담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청구시 오류가 납니다.
작성자:
경희부부(계양구)
등록일:
2010-12-12
조회수:
1383
1/2/3단계 다 마치고 4단계 변환까지 했습니다. 송신하려고 하는데 ktedi로 접속이 되면서 업데이트(엑티브창)창이 떠서 눌렀는데 그이후 ktedi가 연결이 안되네요. Q1) 일단 ktedi의 문제로 보이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Q2) 오케이 차트에서 다시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다시 1단계 청구년월 선택부터 진행하네요. 이런경우 파일변환까지 아무 문제 없이 되었는데 그냥 송신할 수는 없나요? 점심시간(1시30분전후) 처리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회사소개
회사위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