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접수실 프로그램
- 접수실 프로그램에서 달라진 점은 오른쪽에 환자정보가 좀더 자세히 노출된다는 점입니다만, 한의원의 진료상황을 감안할 때 이것이 과연 필요한 정보가 될지 의문입니다.
- 굳이 활용방향을 고민해보자면 이제 더이상 간호사들은 원장실 프로그램을 띄워놓을 필요가 없다는 정도 일까요...
: 의료기관의 다중 사용자가 활용하는 범용적인 S/W이다보니, 사용자환경이 매우 다양할 수밖에 없는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 '관리정보, 예진 및 메모' 하위단의 정보를 관리하여 CRM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하는 한의원의 수요 등
2. 원장실 프로그램
- 접수실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오른쪽 한켠에 환자정보가 좀더 자세히 노출된다는 점이 변화입니다.
- 그런데 기존의 인터페이스에서는 현주증상/ 주치의 메모/ 간호사메모 가 한눈에 보였는데 이번 변화에서는 한눈에 파악이 어렵게 됐습니다. (이거 매우 피곤한 일이 될 거 같습니다)
- 전과는 다르게 진료요약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생겼네요.
: 현주증상/주치의메모/간호사메모의 가로배치 연구 중입니다
- 따라서 진료요약의 재배치 필요성도 연구
3. 환자 차트를 열었을 때
- 일단 전체 창으로 열려 불편하네요.
- 뭐 기능적인 변화는 하나도 없고 위치만 바뀌었네요. 위치만 바꿀 꺼면 바꿀 필요 있나요?
- 자보청구서를 우클릭이 아니라 바로 보이는 메뉴로 바뀐점이 하나 늘었달까...
- 예전에는 간호사 메모에 직접 쓸 수 있었던 것이 이제는 쓸 수가 없게 불편해졌네요.
: 개인차트 활성화 방법을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연구 중입니다.
- 차트 활성화시 해당 모니터의 풀사이즈가 아니게 축소 활성화를 옵션에서 선택하게 패치
- 또한, 주치의메모/간호사메모 상호간 편집 가능하게 패치
[OK차트의 차기 메이저 리뉴얼 리스트]
1. 한의원용 운용소프트웨의 커다란 한 축인 처방집 활용도를 개편하겠습니다.
- 기초부터 다시 설계하여 진행 중
2. 예약관리 부분의 활용도를 개편하겠습니다.
- 기초부터 다시 설계하여 진행 중
3. SMS 전송 기능을 개편하겠습니다.
- 기초부터 다시 설계하여 진행 중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