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블루스크린 현상 발생 - 하드디스크드라이브 교체 설명)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1-05-14 조회수: 125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예약백업 기능을 사용하는데 최근들어서 압축 실패 메세지가 뜹니다. 예약백업 폴더에 보면 압축되지 않은 형태로 백업파일은 들어가 있습니다.

압축오류가 생기는 이유가 뭔가요? 알집 프로그램 쓰고 있습니다 

 


답변 : 질문내용의 예약백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백업공간의 여유 부족
2.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기능 제한
3. etc

P.S : 해당 컴퓨터에서 블루스크린이 종종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 하드디스크드라이브를 추가하여 개선하기로 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경기도 평택 <동서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