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마지막 업데이트후 많이 적응되었고, 기존의 어려움들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특히 보여지는 정보량이 많아진 부분은 이번 업데이트의 장점으로 인정할만 합니다.
몇가지 미흡한 점에 대해 언급해보고자 합니다.
1. 앞서 다른 한의원에서 지적한대로 우측의 정보가 갱신되는 속도가 느린점.
이것은 시차를 두고 늦게 바뀔 때도 있지만, 아예 바뀌지 않고 그대로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그럴경우 환자를 다시 클릭해주면 다시 그 환자에 해당하는 정보를 보여주게 됩니다만, 하루에도 수차례 시차를 두고 바뀌는 것은 물론 아예 바뀌지 않고 그냥 있을 때도 있습니다.
2. 환자의 차트를 띠울 때 버벅거리는 증상.
환자의 기본정보는 환자차트를 띄우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졌으나, 보험정보 입력을 위해서는 환자의 차트를 띄워야 합니다. 이때 환자를 더블 클릭하면 환자의 차트창이 뜨게 되는데 이때 몇단계 꾸물럭 거리면서 차트가 뜹니다.
제가 느끼기에 두세번 꾸물텅거리다가 환자가 뜨게 되는데요. (환자창을 전체화면으로 할 때는 더 꾸물텅 거리게 되죠)
사양이 좋은 컴퓨터에서도 꾸물텅거리는 것이 느껴집니다.(참을만한정도이긴 하죠)
노트북에서는 그 정도를 참아주기 힘듭니다. 이번에 새로산 노트북에서는 그래도 괜찮지만, 작년에 산 노트북에서는 참아주기 힘들정도죠.
환자창이 떴을 때 보여지는 정보는 전에 비해 달라진것이 없어보입니다. (배치상에서 바뀐것은 있지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자창을 띄울 때 꾸물텅거리는 것이 심한 것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겠네요.
3. 이번 업데이트가 많이 개선된 점 감사합니다. 아울러 전에 건의드렸고, 대답 들었던바대로
대기실/ 치료실 목록에서 환자의 순서를 정렬하는(임의대로) 기능을 한 번더 건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