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접속 후 처리 완료 - 메인컴퓨터 하드디스크의 I/O 오류)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1-07-01 조회수: 181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 관리툴 실행시 데이터 백업 ok 하면 응답없음 모드에서 멈춤.......

답변 : 경기도 평택시 <동서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해 드렸습니다.


1. 메인컴퓨터 이벤트 로그분석

2. 메인컴퓨터 하드디스크 I/O 오류
 - 이런 이유로 SQL Server의 시스템 데이터베이스에 오동작을 일으켜 질문 내용과 같은 현상이 발생함을 확인

3. SQL Server 엔진 중지 후 재설치하여 문제 해결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