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OKmessage 재설치 확인)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1-08-26 조회수: 141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갑자기 메세지 기능이 없어졌어요. 홈헤이지에서 설치3번 오케이메시지 설치해도 실행파일이 보이지 않습니다.

답변 : 충북 청주 <율한의원>으로 전화 후 OKmessage를 점검하고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한의원의 컴퓨터 네트워크 환경 확인
2. 바이러스 감염여부 검사
3. OKmessag 설치 확인 후 재설치 등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