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목록
게시판
자료실
매뉴얼
PC버전
카드단말기
굿닥
개원상담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OKmessage 재설치 확인)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1-08-26
조회수:
141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갑자기 메세지 기능이 없어졌어요. 홈헤이지에서 설치3번 오케이메시지 설치해도 실행파일이 보이지 않습니다.
답변 : 충북 청주 <율한의원>으로 전화 후 OKmessage를 점검하고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한의원의 컴퓨터 네트워크 환경 확인
2. 바이러스 감염여부 검사
3. OKmessag 설치 확인 후 재설치 등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회사소개
회사위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