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1-05-29 조회수: 6033
한메디 운영자 입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참고로 앞으로 많은 준비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건의 사항에 대해서 간단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합방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 고객 자료는 이관이 가능하나, 처방 자료까지는 어렵습니다. 간단하게 답변을 드리면 합방은 어렵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른 변수가 너무나도 많기 때문입니다. 같은 프로그램도 패치 버전에 따라 이관 프로그램을 새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개의 프로그램을 각 패치 버전에 따라 만들면 많은 시간과 인력이 동원되며, 오류도 속출합니다. 더 쉽고 편한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쩝! 제가 잘못 이해했네요. 일반 처방에 대한 합방기능에 대해 문의 >>>>> 하셨는데 처방 자료 변환에 대해 답변을 했네요. 사실 처방 합방 기능은 >>>>> 구현상 문제점이 많이 있습니다. 합방을 하다 보면 서로 상극인 약재가 >>>>> 추가될 가능성도 있고 약량의 가감등에서 처리해야 할 문제가 많이 >>>>> 있더군요. 저희에게 한의학에 대해 조언을 주시고 프로그램의 기능을 >>>>> 구상해 주신 한의사분께서 지금도 이 부분에 대해 고민하고 계십니다. >>>>> 조금 기다려 주시면 합방 기능이 만족스러울 정도로 구현된 프로그램을 >>>>>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프린터에 관련된 문의 답변 : 현재 일반적인 프린터를 사용하시고 계시는 원장님을 위해서 만든 것입니다. 여러 다수를 위해서 준비하다 보니 보완점이 많이 발생 하는군요. 축소나 확대도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프린터에서는 지금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다음 패치에서는 영수증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3. 프린트를 할 때 원장실에서 클릭하면 접수실에서 출력될 수 있었으면 어떻겠습 니까? 답변 : 가능합니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프린터를 접수실에 설치하고 출력하면 바로 나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내트워크 설치하셨던 분께 문의 바랍니다. 4. 몇 번 걸어도 전화를 받지 않고 자동 차단됩니다. 그러나 나중에 A/S처리가 답 답하제 않을까요? 답변 :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금일 직원 대부분이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서 출장을 나갔으며, 생각보다 많은 전화에 잠시 동안 전화통화가 마비가 된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를 드리며, 좀더 많은 인력을 보강하여 a/s에 이상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