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한의원 내 컴퓨터간 네트워크 작업그룹 바로잡음 & 바이러스 치료)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1-09-01 조회수: 1741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메시지 문의 드립니다 메시지 (원장님실)하고 연결이 안되요 새로 다운로드 받아도 안되네요~
원장님실은 되는데..접수실이 안되요~메시지 창은 뜨는데 접속자가 안떠요...


답변 : OK메세지는 한의원 내 컴퓨터간 네트워크 상에서 작동하므로, <장씨삼대한의원>의 내부 네트워크를 점검하여 작업그룹을 메인컴퓨터에 맞춰 수정하였습니다.

1. 원장실 - 접수실 컴퓨터간 네트워크 작업그룹 통일함
2. OK메세지의 정상 작동을 확인하여 통보함

P.S : 두 컴퓨터 모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치료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처럼, 경기도 오산시 <장씨삼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