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메시지 문의 드립니다 메시지 (원장님실)하고 연결이 안되요 새로 다운로드 받아도 안되네요~ 원장님실은 되는데..접수실이 안되요~메시지 창은 뜨는데 접속자가 안떠요...
답변 : OK메세지는 한의원 내 컴퓨터간 네트워크 상에서 작동하므로, <장씨삼대한의원>의 내부 네트워크를 점검하여 작업그룹을 메인컴퓨터에 맞춰 수정하였습니다.
1. 원장실 - 접수실 컴퓨터간 네트워크 작업그룹 통일함 2. OK메세지의 정상 작동을 확인하여 통보함
P.S : 두 컴퓨터 모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치료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처럼, 경기도 오산시 <장씨삼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