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내원경로 분석은.. 마케팅을 잘하고 있는지, 잘안되고 있는지에 대한 성적표입니다.
개원해서 비싼 돈들여가면서 전단지도 붙이고 키워드 광고도하고 여러가지 일을 하는데
손님이 어떻게 온건지 내원경로 파악을 할수 없으니 잘하고 있는지 어디에다 돈을 더 써야 하는지 파악할수가 없네요....
답변 : 아래 그림과 같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장실, 접수실 프로그램의 환자 '관리정보'에서 분류한 소개자/매체가 분석 대상이 됨
2. OK차트의 환자 관리정보에서부터 '소개자/매체'로 기능 용어를 수정해서 통일해야 할 것으로 파악됨
3. '진료일 요일/내원시각 분석'처럼 비쥬얼을 보강하고 개선할 부분을 찾아서 추가 개선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내일 11월 8일 오전 중으로 전남 순천 <대동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