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직원이 익스플로러로 인터넷 하는 도중에 갑자기 재부팅 된 이후부터 계속 부팅 시도시에 이렇게 재부팅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얼마 전부터 익스플로러가 좀 이상했습니다. "종료됩니다. 이 탭은 복구되었습니다." 이런 류의 메시지가 수시로 뜨는 것이었는데요.바이러스 검사를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오늘 이렇게 문제가 되네요...... 하드디스크 떼어서 원장심 컴에 연결해서 바이러스 검사해가지고 치료했는데도 역시 계속 재부팅되어서, 하드웨어 문제인가 했는데요.
p.s) 현재 Program Files 내의 데이터, 원장실 프로그램, 접수실 프로그램, NPKI, KTEDI 폴더 백업해놓고 포맷 후 윈도우 재설치했습니다. 윈도우 진입 자체가 안 되었기 때문에 관리툴 들어가서 처리하는 과정은 패스했습니다. OKbackup 폴더는 D: 드라이브에 보존되어있습니다. ...... 내일 아침에 전화 드리겠습니다.
답변 : 질문의 내용과 같이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손상으로 인하여 포맷 후 OK차트를 재설치하였습니다.
1.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포맷 후 재설치
2. OK차트 관련 백업 목록 확인
3. OK차트 관련 모두 재설치
P.S : 메인컴 백업시 참고 목록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처럼 서울 중구 <경희현한의원>의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처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