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바이러스 프로그램의 방화벽 설정과 관련되어 확인 후 정상 작동되게 처리함)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2-02-16 조회수: 1737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차트는 정상적으로 열리는데 메세지는 서로 연결이 안되고 있을 때가 있습니다. 새로고침을 눌러도 안되구요.(이 방법으로 될 때고 가끔 있습니다) 메세지를 트레이 아이콘에서 종료시켰다가 재시작 시켜도 안되구요. 최종 방법은 서버를 재시작하는 방법입니다. ...... 이런 방법 말고 다른 간편한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이런 현상이 없도록 하는 방법이 있으면 더 좋구요.


답변 :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OK메세지의 환경 설정 확인
- (or OK메세지 재설치)
 



2. 기타 프로그램 설치/삭제할 시에 관련 파일 삭제 여부 확인
3. 온라인 뱅킹 등의 방화벽 설정 확인
4. 바이러스 프로그램의 방화벽 설정 확인
5.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문제 가능성 확인


위와 같이 다양하고 가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 광주 <성우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해당 컴퓨터를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연락드리고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원격접속하여 확인한 결과 위 '4번 바이러스 프로그램의 방화벽 설정'과 관련된 것으로 파악되어, 해당 설정을 변경하고 정상 작동하게 처리하였습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