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2-05-30 조회수: 2193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업그레이드 실시후 레지스터 파일을 찾는 중이라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파일이 사라진건지.. 어떻게 해야할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원장실 창은 뜨는데......


답변 :  한의원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노턴안티바이러스, V3 이 두 제품에서 OK차트의 실행파일에 간섭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 아래 OK차트 9.50버전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2.
2번. [OK 차트] SQL버전(9.50) 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북 전주 <진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