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자동차보험환자를 치료하였는데요. 오늘 치료가 끝났는데,
OK차트에서 자동차보험이 변화가 있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원격지원 좀 부탁하겠습니다.
답변 : OK차트에서의 자동차보험 청구서 출력 방식이 구분/변경되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혜민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아래 내용 부연 설명 예정
2. OK차트 9.50버전부터의 자동차보험청구서 작성과 출력
- 5월 31일까지의 자보 입력분은 이전 방식으로 청구서 출력하여 보내기
- 6월 1일부터의 자보 입력분은 새로운 방식으로 청구서 출력하여 보내기(또는, 자보 KTEDI 전송)
① 5월 31일까지 자보 입력분의 자보동차보험 청구서 출력 방식
② 6월 1일부터 자보 입력분의 자보동차보험 청구서 출력 방식(또는, 자보 KTEDI 전송)
- 청구서 출력하기 - (이전 방식처럼 출력하여 보내기 가능)
- KTEDI 청구하기 – (EDI전자문서로 변환하여 송신 가능 - 단, KT에 월 사용료 납부해야 함)
- 원장실프로그램 → 보험청구 → 자동차보험 진료비청구 → 진료년월 선택 후 ‘목록작성’
→ 진료년월 선택 후 ‘새 청구서 작성’ → 저장 → ‘청구서 출력하기’ 또는 ‘KTEDI 청구하기’ 중 선택하여 청구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혜민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