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지원 결과 - 인터넷뱅킹시의 방화벽 설정 변경)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2-06-27 조회수: 1421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새로 포멧하고 설치한지 한달이 아직 안되었습니다. 그런데 2일에 한번정도 프로그램이 응답대기 상태로 갑니다.

(윈도우 7 이용중) 그래서 다시 차트 끄고 새로 열려고 하면 역시 응답대기 입니다.

이때마다 원격을 부를 수 없어서.. 컴을 다시 끄고 켭니다. ......이렇게 되었을때 제가 컴을 재부팅하지 않고 하는 법이 있나요?

예전에 시작프로그램을 닫고 어떻게 하는 것 같던데요...진료중에 원격을 이용하기가 힘들어서요..^^;;


답변 :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현상 확인
2. 윈도우 시스템 업데이트 & 인터넷뱅킹시의 방화벽 설정 등 검토 
3. 해당 현상에 대한 결과 정리 보고

PS : 진료중이시라면 해당 컴퓨터를 원격연결해 주신 후 본래의 업무를 보셔도 무방하므로, 일단 원격접속을 진행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