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하루에 한번씩은 꼭 되고, 이제는 두번이상씩 되는 날도 많습니다.
예전에도 그래서.. 재설치해서 다시 깔고...메인컴을 접수실로도 바꿔보고..
그리고나서도 다시 재설치하고.. ......원장실 컴이 문제일까요??
아니면 윈도우7 복사판이라서 일까요?? 아예 윈도우 xp로 바꿔서 재설치 할까요??......
답변 : 익일 8월 9일 오전 중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1. 현재의 OK차트 메인 컴퓨터 확인
① 현재 OK차트의 메인은 접수실 컴퓨터
- 메인 컴퓨터 : OK차트 DB를 관리하고 저장(접수실컴에서 정상 작동 중)
② 현재 OK차트의 클라이언트는 원장실 컴퓨터
- 클라이언트 컴퓨터 : DB를 메인 컴에서 불러들여 사용 후 다시 메인 컴에 저장
2. 확인 사항 & 처리 사항
① 현재 접수실컴(메인)에서는 정상 작동 중이고, 원장실컴(클라이언트)에서는 끊김 현상 발생
② 메인컴으로의 클라이언트컴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아래와 같이 포트 수정
위와 같은 순서로 확인하여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리오니,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