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질문 : ...... 접수실에서 수납완료 안되면 연말에 의료비소득공제 증빙자료 제출이 안되는 건가요?접수대 직원이 바뀌면서 환자 수납하고 나서 접수실에서 수납 완료를 처리 안한거 같은데..대략 5월달부터 ~8월달까지...추후에 이게 의료비 소득공제 증빙자료 제출(수납내역을 기준으로 한다면요)할때 문제가 될까요?문제가 된다면 일괄적으로 수납 처리할 방법은 있을까요?답변 : 아래 내용은 일괄수납 방법 & 의료비소득공제 증빙자료 취합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일괄수납 방법2. OK차트에서의 '소득공제증빙자료 제출' - (전년도 2011년의 예시를 보기)① OK차트에서의 '2011년 의료비 소득공제증빙자료 제출' 기능 위치 - 원장실프로그램 또는 접수실프로그램에서 아래 그림처럼 둘 중 하나를 택일하여 진행
② 개별 한의원의 사정에 맞게 수납내역을 정보취합후 진행 - 수납내역으로 정보취합 - 2011년 1년 동안 수납내역을 빠짐없이 제대로 기재한 경우의 제출하는 방식(할인, 절사, 미수금 등 상세기록) - 발생내역으로 정보취합 - 2011년 1년 동안의 본부금 발생내역을 진료기록시의 발생 그대로 제출하는 방식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