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게재하여 주신 바와 같이 미진한 부분이 있었다면 우선적으로 사과드립니다. 지적하신 부분에 대하여 답변드리기 전, 전체 직원 모두에게 콜센터업무와 AS시에 '전화 친절상담 & 서비스마인드 재고'를 환기시키며 전달하였습니다.
1. OK차트의 활용에 대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객분들에게 바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한의원의 소중한 진료시간이 방해되지 않도록, 고객분들의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