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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2-12-31 조회수: 179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게재하여 주신 바와 같이 미진한 부분이 있었다면 우선적으로 사과드립니다. 지적하신 부분에 대하여 답변드리기 전, 전체 직원 모두에게 콜센터업무와 AS시에 '전화 친절상담 & 서비스마인드 재고'를 환기시키며 전달하였습니다.

1. OK차트의 활용에 대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객분들에게 바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한의원의 소중한 진료시간이 방해되지 않도록, 고객분들의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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