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우리원의 직원으로 부터 연락을 받으셨겠지만,
진료 안내문자가 자꾸 이상하게 발송됩니다.
우리원의 진료를 3개월 단위로 이용하는 환자의 경우
진료일로부터 3개월 뒤로 문자예약을 해놓으면 2개월뒤와 3개월뒤 등
2번에 걸쳐 문자가 발송되는 환자분들이 꽤 있습니다.
예전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2013년도 들어서 이런 경우가 생기고 있으며,
많은 환자는 아니지만 10명에 1-2명 꼴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혹시 예약을 잘못 한 것이 아닌가 해서 예약 프로그램을 살펴봐도
문자 예약을 걸지 않았으나 발송됩니다.
정상적인 진료에도 방해가 될 뿐더라 SMS 이용 금액이 차감된다면 금전적으로도
손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확인후 조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