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질문 : 아침에 우리원의 직원으로 부터 연락을 받으셨겠지만, 진료 안내문자가 자꾸 이상하게 발송됩니다.
우리원의 진료를 3개월 단위로 이용하는 환자의 경우 진료일로부터 3개월 뒤로 문자예약을 해놓으면 2개월뒤와 3개월뒤 등 2번에 걸쳐 문자가 발송되는 환자분들이 꽤 있습니다.
예전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2013년도 들어서 이런 경우가 생기고 있으며, 많은 환자는 아니지만 10명에 1-2명 꼴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혹시 예약을 잘못 한 것이 아닌가 해서 예약 프로그램을 살펴봐도 문자 예약을 걸지 않았으나 발송됩니다.
정상적인 진료에도 방해가 될 뿐더라 SMS 이용 금액이 차감된다면 금전적으로도 손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확인후 조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 위와 같이 적시해 주신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한메디의 SMS서버 확인 & LGU+ 서버접속 후 확인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① 한메디의 SMS서버에서 전송내역 확인
② LGU+ 서버에서 전송내역 확인
공교롭게도 위 확인과정에서는 OK차트를 이용한 전송 내역을 확인할 수는 없었습니다. 혹여 다음 번에도 동일한 건이 발생할 경우 해당 환자분의 휴대폰에서 전송시간과 전송내역을 캡처해 놓으시면 분석하는 데 수월할 것 같습니다.
캡처된 내용을 바탕으로 바로 '한의원에서의 전송내역 - 한메디 SMS서버에서의 전송 내역 - LGU+ 서버에서의 전송내역'을 확인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PS : <선재한의원> 아이디로 소정의 SMS 이용 금액을 적립해드림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OK차트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대구 달서구 <선재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