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오류아님 - 연동버전 이전의 단독버전 설치된 경우)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3-06-26 조회수: 173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예전부터 OMS 사용시 오류메세지가 떴었는데, 지금도 반복됩니다.

약속처방 등의 등록이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오류메세지 몇가지가 더 있는데 일단 하나부터 올려봅니다.


답변 : OK차트 Ver 9.58 에서부터는 OKOMS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 연동버전을 자동 업데이트하기 전(베타 테스트기간 포함), 

OKOMS 단독버전이 설치된 컴퓨터에서는 위와 같은 내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금번 OK차트 Ver 9.58 업그레이드에 OKOMS 바로 연동이 포함됨
2. 아래 내용 참고 & 충북 충주 <예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충북 충주 <예가한의원>으로 전화 후
설명 &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