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내
공지사항
설 당일(1월 29일) 진료시에만 한시적 수가 추가 신설 적용 버전
- 설 당일(1월 29일) 진료한 한의원만 해당하므로 주의 요망
- 1번~2번 적용 후, 3번~4번 진료기록 수정과 청구 참고
1. OK관리툴 DB 수가 업데이트 방법
① 모든 컴퓨터에서 원장실, 접수실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서버 컴퓨터의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클릭
③ DB 수가업데이트 진행
④ 하단에서 '구조(2025.01.21)/수가(2025.01.25)' 확인
2. OK차트 Ver 9.8402 업데이트 방법
① 모든 컴에서 다운로드(수동 업데이트) → 설치 진행
② 설치 완료 후 컴을 재부팅 → OK차트 실행하여 하단의 버전9.8402(20250125) 확인
- 설 당일 진료한 한의원만 해당하므로 주의
- 설연휴 한시적 수가로 청구금액 3,000원이 증가되는 것에 더하여,
- 설 당일 진료 시 추가로 청구금액 6,000원을 더 지원함(본부금은 변경 없음)
2) 아래 순서대로 진료기록 수정하기 진행
① 달력에서 설 당일 1월 29일 클릭
4. 청구 참고사항
① 설 당일 진료기록하고, 2월 1일 ~ 4일 이미 심평원에 청구한 경우
- 위와 같이 진료기록한 후,
- OK차트로 연락하여 '추가청구' 지원 요청하기
② 설 당일 진료기록하고, 2월 5일 오후 이후 심평원에 청구할 경우
- 위와 같이 진료기록한 후, 한의원에서 청구하기 진행
※ 설 당일 진료 내원 환자의 '자격별 한시적 수가' 구분 대응(이미 심평원에 청구한 경우)
건강보험 : 위와 같이 청구
의료급여 : 보호승인 취소불가 > 환수 > 리피트 > 재청구 - (심평원 심결처리 후 2월15일 이후 진행 가능 : 건생비 차감 불가)
첩약시범 : 추가청구 불가 > 환수 > 리피트 > 재청구 - (심평원 심결처리 후 2월15일 이후 진행 가능)
자보 : 한시적 수가 해당 사항 없음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