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내
공지사항
2005년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건강보험공단 사이트(www.nhic.or.kr) 개편 사항이 적용된 [수진자자격 자동확인] 기능을 1월 17일자로 자료실에 올렸었습니다.
그런데 1월 17일 오후에 건강보험공단 사이트 개편이 마무리되면서, 새로운 변동사항이 발생하여 다시 패치를 올립니다.
참고) 1월 17일자 패치를 적용하신 한의원에서만 이번 패치를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전 버전으로 [수진자자격 자동확인]기능이 이상없이 작동하는 한의원에서는 이번 패치를 적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패치방법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첨부파일 클릭 → '열기(or 실행)'버튼 클릭 → '모든 파일에 적용'에 체크 → [예] → [확인] 주의) [DllRegisterServer in C:\Program Files\OK차트보조프로그램\prjIntInsu.dll succeeded.]와 같이 DLL이 시스템에 성공적으로 등록되는지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성공적으로 등록되지 않는다면 컴퓨터를 리부팅한 후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 P.S : 수진자자격 자동확인에 대하여
● 현재 건강보험공단 사이트(www.nhic.or.kr)에서 전국민에 대한 건강보험 관련 정보 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별 요양기관에서는 [접수실프로그램]을 활용하여 www.nhic.or.kr에 접속해 건강보험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OK차트]의 [수진자자격 자동확인]기능은 정부기관에서 관리중인(한메디에 서 관리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www.nhic.or.kr에 접속하는 부분을 자동화하는 방 법을 제공한 것입니다. 따라서 건강보험공단 사이트가 개편되는 도중에는 [수진자 자격 자동확인]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보험공단 사 이트(www.nhic.or.kr)가 개편되면 그에 따라 적절하게 [수진자자격 자동확인]기능 모듈을 수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OK차트]뿐만 아니라 [수진자자격 자동확인]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의료 S/W도 동일합니다. 따라서 건강보험공단 사이트가 개편되는 과정에서 [수진자자격 자동확인]기능이 제 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개편 사항이 적용된 패치를 가능한 한 빨리 등재하고 있으니, 그 동안에는 사이트에 직접 접속 하시어 수진자자격을 조회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