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내
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 결산 및 통계에서 - 결산표 불러오기 처리 완료
- 결산표 불러오기할 시 하부가 보이지 않는 현상
① 해당 컴퓨터에서 제어판 등 정리 후 재부팅 & 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
② 원장실프로그램의 경영관리 → 결산 및 통계 분석 → 일일결산 정상 작동 확인
또는, 주간결산, 원말결산 등 설정 후 통계분석 버튼 클릭하여 정상 작동 확인
PS : 해당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백업경로 수정함
↓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도유한의원(경기고양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경영관리 (결산 및 통계) 창 문제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영관리에서 일일 결산 과 월별 결산을 확인하는데
지난 달이나 지난 일들을 확인하고 싶은데 달력 창이 안 열려서
확인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