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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 및 산재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방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7-24 00:00
  • 조회수4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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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 및 산재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 산재 청구관련 문의가 반복되어 재안내합니다.                                                                           

        

             

           

1. 산재보험 진료비 청구

 - 원장실프로그램 → 보험청구 → 산재보험 진료비 청구

     

     

     

2. 산재보험 청구서 작성

① '산재보험 환자'와 '산재보험 후유증상 관리 환자'를 구분  

② 위 두 경우의 산재환자가 혼재한 해당월은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체크박스로 구분하여 각각 별도 청구   

 -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 청구서 작성

 - 체크한 상태에서 청구서 작성​ 

  ​ 

 

     

3. 산재보험 송신용 SAM파일 생성

① 선택 목록의 체크박스에서 체크하여 제외 대상 배제

② 일반적인 산재환자 파일 리스트에서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대상자'를 제외

 - 반대로, '후유증상 관리비용 청구 대상자' 리스트에서 일반적인 산재환자를 제외  

   

    

     

4. 이후 산재보험 진행과정 바로가기 매뉴얼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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