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 결산 및 통계에서 - 결산표 불러오기 처리 완료
- 결산표 불러오기할 시 하부가 보이지 않는 현상
① 해당 컴퓨터에서 제어판 등 정리 후 재부팅 & 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
② 원장실프로그램의 경영관리 → 결산 및 통계 분석 → 일일결산 정상 작동 확인
또는, 주간결산, 원말결산 등 설정 후 통계분석 버튼 클릭하여 정상 작동 확인
PS : 해당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백업경로 수정함
↓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